블렌더에서 열심히 만든 로봇이 유니티로만 옮기면 자꾸 엎드려있는 슬픈 상황이 펼쳐져서... ㅠㅠ
해결법을 찾은 김에 기록해둡니다.
해결방법
1. 블렌더에서 모델의 x축의 회전값을 -90으로 설정한다.
2. ctrl + a 를 누른 다음 회전값을 저장한다.
3. 2번을 진행함으로써 0이 된 x축의 회전값을 90으로 설정한다.
4. 저장한다.
728x90
'문제 발생과 해결의 기록들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제해결] Unity Cinemachine Free Look Camera 캐릭터가 이동할 때 마우스를 돌리지 않아도 카메라가 회전하는 문제 해결 방법 (0) | 2021.12.04 |
---|---|
[오류 해결]UnityEditor.Graphs.Edge.WakeUp () 에러 (0) | 2020.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