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변수 앞에 [Header("헤더명")] 입력해주면
이렇게 인스펙터상에 굵은 글씨로 헤더가 설정된다.
추가로 [Range(float, float)]를 사용하면 뒤따르는 변수의 값을 인스펙터상에서 슬라이더로 조절 가능해진다.
다른 기능도 많으니 '유니티 헤더' 라고 검색해보길 바란다!
https://docs.unity3d.com/kr/530/ScriptReference/HeaderAttribute.html
Unity - 스크립팅 API: HeaderAttribute
Success! Thank you for helping us improve the quality of Unity Documentation. Although we cannot accept all submissions, we do read each suggested change from our users and will make updates where applicable. 닫기
docs.unity3d.com
728x90
'Client > C# with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보] Unity Cinemachine Free Look Camera 화면 회전 방향 반대로 바꾸기 (0) | 2021.12.04 |
---|---|
[정보] Unity 블렌더를 이용해 내가 만든 3D지형에 딱 맞는 콜라이더를 씌우려면? (0) | 2021.12.04 |
[정보] Unity Collider 클릭 감지 (0) | 2021.07.01 |
[Unity C#] String 줄바꿈 \n (0) | 2021.04.13 |
[정보] GetAxis, GetAxisRaw 차이. (0) | 2021.01.26 |